2018/04/131 마케팅 시스템, 모르면 만들 수 없다. 마케팅 해보셨어요? 아니오. 그럼 이걸 만들면 사주겠다는 고객은 있나요?아니오. 그럼 왜 만들려고 그러시나요?이걸 만들면, 세상에 없던 거고, 최고이고... 블라블라.... 가끔씩 있다. 꼭 이렇진 않아도 이런 뉘앙스로 벌어지는 일들이 많다. 비웃는 게 아니다.왜 아닌지 설명해드리고 싶다. Conversion (전환율)이란게 있다.우리 사이트에 방문한 손님이 제품을 구매하는 걸 말한다. 즉, 무의미한 트래픽이 유의미한 트래픽으로 전환되는 것이다.수익과 연계되는 행동을 말한다. Conversion Architecture (전환율 아키텍쳐)란게 있다.지속적으로 전환율을 높여주는 구조다. 전환율은 한번에 많이 높아지지 않는다. 조금씩 끌어올려야 한다. 많은 트래픽이 들어와도 한번에 바뀌는 전환량은 한계가 있다.. 2018. 4. 13. 이전 1 다음 반응형